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장치를 두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기본은 '좋은 상품'입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국내외 성공사례 및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팅, 브랜드 포지셔닝, 제품에 최적화된 B2B, B2C 판매전략 및 채널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제품구매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실행방법을 제시합니다.


사업초기 광고마케팅 예산이 많지 않다면 상품이나 서비스 내에 소비자 참여(체험)가 가능한 장치를 두어야 합니다. 

이는 제품/서비스 기획 단계에서 부터의 일원화된 업무 프로세스에서만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