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컨설팅은 고객을 움직이게 합니다. 


고객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론적인 전략이 아닌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고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좋은 컨설팅은 고객을 움직이게 하고 좋은 컨설턴트는 고객과 함께 움직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합니다.

SERVICE

아이디어만 있는데 
사업화가 가능할까요 ?

기초컨설팅
구상단계에서의 아이디어 구체화, 기술구현 가능성 검토, 유사제품 및 서비스 조사, 비즈니스 어드바이스 등을 제공합니다.


신사업, 정부지원, 투자를 위해
사업계획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사업컨설팅
소비자조사, 시장분석, 제품 및 서비스 기획, 비즈니스모델, 판매전략, 로드맵 등을 구성하고 목적에 맞는 사업계획서를 작성합니다.
사업제휴, 가맹점 유치를 위해 
성공적인 제안전략이 필요합니다. 

전략컨설팅
신사업 제안, 브랜드 강화, 마케팅전략, 기관협력, 프로젝트 투자 등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맞는 문서 및 PT 코칭을 제공합니다.  


Marketing Strategy

A Good Product is Marketing!
A Good Product is Marketing!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장치를 두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기본은 '좋은 상품'입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국내외 성공사례 및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팅, 브랜드 포지셔닝, 제품에 최적화된 B2B, B2C 판매전략 및 채널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제품구매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실행방법을 제시합니다.


사업초기 광고마케팅 예산이 많지 않다면 상품이나 서비스 내에 소비자 참여(체험)가 가능한 장치를 두어야 합니다. 이는 제품 및 서비스 기획 단계에서 고려되어야 하며 일원화된 업무 프로세스에서만 가능한 일입니다.